|
3부 카트 운영에 관하여
골프장명 : 캐슬파인 작성 날짜 : 2024.06.29 09:57 작성자 아이디 : che***** |
|---|
| 평점:
|
|
오토 카트 운영으로 인해 카트속도가 너무 느리고 불필요한 지점에 정차하는 번거로움이 매우 많음. 티타임 간격을 제어하는 사람이 없어서 많이 지체됨. 6시20분 티업인데 12시30분에 끝남. 6시간 소요 홀컵 그린상태 많이 안좋음 |
|
2024.06.29 id**** |
ㅎㅎㅎㅎ 제가 아는 분 같은데요^^* 느린 플레이어는 편하고 좋았답니다 ㅋㅋ |
|
2024.06.29 id**** |
맞아요.. 저도 어제 18:20 티였는데.. 18:50쯤 티오프 라운드 끝나니 1시…. 그늘짐 이용도 없이 6시간이라니…. 느린 플레이어는 좋다고 하네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