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마철 피해서 간 곳!
골프장명 : 센추리21(P) 작성 날짜 : 2024.07.02 17:15 작성자 아이디 : inf******* |
|---|
| 평점:
|
|
장마철에 비가 딱 안오는 그날 다녀왔네요. 친구들과 가성비 있게 잘 다녀왔습니다! 코스도 좋고 가격도 좋고! 다만 아쉬운점은... 새벽티였는데.. 앞팀이 퍼터를 안하는지 엄청 빨리가는데 진행이 엄청 빠르더라고요.. 근데 운영팀에서 우리팀도 빨리빨리 진행시키라고 캐디님을 재촉한 듯 합니다. 4명 18홀 6:10 티업 ~10:45분 종료 캐디님 재촉에 엄청 급하게 돌았던거 같네요. 다음에 또 가면.. 절때 캐디님 말안듣고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된 라운딩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