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가성비라고하지만.. 두번은 안갈듯
골프장명 : 포웰 안성 작성 날짜 : 2024.08.09 10:49 작성자 아이디 : ang***** |
|---|
| 평점:
|
|
기본적으로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별로고.. 그늘집이용할꺼냐 물어봐서 수박주문했는데 상태가 별로라 안된다 해서 그럼 그냥 바로진행하겠다고 하니 50분 대기... 왜 50분이나 대기하냐 하니 음식을 주문하셨으니까요~ 이게 말이참... 아무튼 비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