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디가 아니라 뻘에서 치는 것 같음
골프장명 : 올데이 작성 날짜 : 2024.08.17 09:06 작성자 아이디 : yhn**** |
|---|
| 평점:
|
|
잔디 다죽어서 뻘에서 치는것 같고 밥먹고 사우나 할려고 일찍갔는데 식당 카페 브레이크 타임에 사우나없고 샤워도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사용하지말라고하고 로비 전등도 꺼놓음… 티를 앞으로 다 땡겨놨고 짧아서 드라이버티샷 금지홀도 있음.. |
|
2024.08.17 ri******* |
이런 구장은 안가야 답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