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뭔가 아쉽다
골프장명 : 안성베네스트 작성 날짜 : 2024.08.19 09:23 작성자 아이디 : ans**** |
|---|
| 평점:
|
|
페어웨이 관리는 참 잘 돼 있는데 그린이 엉망 캐디가 능숙한 듯 말 하는 듯 했지만 거리, 라이 계속 틀리고 공도 못포고 심지어 스코어를 못 세고 기억도 못합니다..전적으로 골프는 자기 실력이겠지만 그날그날 캐디에 따라 달라지는 건 분명하니 새싹이거나 교육생이면 미리 아닌척 하지 말고 미리고지하고 양해를 구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