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신났어요
골프장명 : H1 CLUB 작성 날짜 : 2024.08.25 09:38 작성자 아이디 : pup**** |
|---|
| 평점:
|
|
날씨도좋고 캐디님도 친절하시구 그린관리 티샷관리 모든게완벽완벽 근데 시간관리가 어떻게정리된건지 우리캐디님은 끝까지 빨리쳐야된다 이런말씀 안해주셔서 너무감사했지만 계속 마샬님 왔다갔다 늦게치는것도아닌데 뒤에서 계속너무 빠르게쫒아와서 첫티샷부터 마지막 까지 정신없었어요..그에반해서 또 그늘집은 너무오래쉬어서 미리나와서기다림..ㅜㅡㅠ 시간만조금 잘 정리되믄 진심좋을것같아요 ♡ 저희 진짜 호반 회장님 보고싶을만큼 골프장예쁘다 생각했거든요 ~~ 호반화이팅~~!!캐디님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