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았어요
골프장명 : 캐슬파인 작성 날짜 : 2024.09.03 09:25 작성자 아이디 : lee****** |
|---|
| 평점:
|
|
작년이맘때부터 캐슬파인을다녔던것같아요 이번9월잔듸는작년보다는조금관리가덜된느낌이였어요 하지만 가격대비좋은골프장이였고 때마침7시이전란딩띰은 아침(올갱이해장국)을줘서너무망나게먹었고 음식이너무맛났어요 9월이벤트라너무좋았어요 앞으로도7시이전팀은식사제공이면좋을듯해요 아침먹기에매했는데 너무좋은이벤트라 저는9월달에자주갈듯 또예약약해놨네요 졸은골프장 맛나음식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