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를 잘하고 있는듯...그러나...
골프장명 : 양산동원로얄 작성 날짜 : 2024.09.15 15:41 작성자 아이디 : hdh**** |
|---|
| 평점:
|
|
페어웨이 솔직히 관리가 기대이상이어서 놀랬음. xglof에서 예악했더니 양산시민할인을 안해준다는 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려서 할인을 못받음. 공잘치고 계산하면서 기분잡치고 나왔음. 신분증 받아서 복사까지 해놓고 무슨짓인지...xgolf를 안써야하는건지 골프장을 안가야하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