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망스러운 한성 CC, 특히 캐디~
골프장명 : 한성 작성 날짜 : 2024.09.17 13:49 작성자 아이디 : arm***** |
|---|
| 평점:
|
|
어제 한성 CC이용하였습니다. 캐디들이 빨리 가라고 할줄만 알았지, 이 홀이 몇미터인지도 모르고 코스에 대한 이해가 안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보는사람에게 아버님이라고 하지 않나. 캐다관리담당자만 좀 개념이 있습니다. 캐디의 역할은 안전과 코스 가이드입니다. 그게 잘 되어야 안전하고 즐거운 골프 할수 있습니다. 그외 코스 좋습니다. 가격은 서비스에 비한다면 보통입니다. 그러나 레이크사이다CC보다 개인적으로 접근성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름은 지났지만, 아직도 더운데 콜푸드가 아예없습니다. 제발 개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