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디심하네요...
골프장명 : 레이크사이드 작성 날짜 : 2024.09.17 18:57 작성자 아이디 : byu******** |
|---|
| 평점:
|
| 신입캐디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최악이었음 가족끼리 기분좋게치러가서 큰소리는 안냈지만 기본적으로 그냥 카트 기사느낌? 엉덩이가 엄청 무거우시고 정보전달 해주는게 한개도 안맞음 채는 자꾸 다른사람거 갖고와서 몇번을 웃으면서 그냥 치고하다가 속으로 울화통이....진짜 빨리집에가고 싶었음...하...돈벌기쉽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