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9.18 라운딩 후기
골프장명 : 마에스트로 작성 날짜 : 2024.09.18 16:07 작성자 아이디 : mhw** |
|---|
| 평점:
|
|
명절 마지막날 친구들과 아침 라운딩을 했습니다. 그런데 양잔디인 마에스트로가 두바이를 온것같은 기분..ㅎ 양잔디 페어웨이는 지난여름에 더위에 잔디가 까맛게 죽어버렸고, 티박스는 잔디를 아예 걷어내고 모래바닦에 매트를 깔아 놓았네요. 하물며 그린 스피니드는 1.5~6 정도네요ㅜㅠ 혹한기 할인 이벤트 인줄. 알았는데.. 그린과 페어웨이가 엄망여서 싸게 하는듯.. 당분간 2~3년 내로는 엣날의 마에스트로로 돌아가긴 힘들듯…완존 싼게 비지떡이 된 마에스트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