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에 캐디가 티샷친 페어웨이 공을 가져갔어요..
골프장명 : 비에이비스타(P) 작성 날짜 : 2024.10.03 10:18 작성자 아이디 : jeo***** |
|---|
| 평점:
|
|
10번홀 티샷을 시작하고 4번째 회원이 티샷을 치려고 하는데 앞에 팀 캐디가 저희 페어웨이에 들어오더니 저희가 친 공 2개(버젓이 페어웨이에 있는공)를 가져가더라구요 하나는 들고가다 아닌거 같은지 근처에 던져놓고 하나는 아예 가져가서 돌려주질않음.. 이런일이 있을 수 있나요? 후반 내내 기분이 더러운데 13번홀쯤 가니까 캐디 조장이라능 사람이와서 미안하다며 로스트볼 4알을 건내는데 집에 갈까했네요. 18홀 티샷 치기전 앞에 팀 공 가져간 캐디와 윗사람 오더니 뭐라뭐라 변명을 하는데 다 끝나고 하던지.. 뭐하는짓인지 후반내내 기분 더럽게 치고 왔네요. 물론 관리는 더럽게 안되있는거 아시죠. 결국 페어웨이에 있던 제볼은 가져간후 돌려주질 않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