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예약서비스
이용후기 보기
앞에 캐디가 티샷친 페어웨이 공을 가져갔어요.. 골프장명 : 비에이비스타(P)
작성 날짜 : 2024.10.03 10:18
작성자 아이디 : jeo*****
평점: 개인 2점 캐디서비스 2점 |코스관리 2점 |가격만족도 2점 |부대시설/식사 2점
10번홀 티샷을 시작하고
4번째 회원이 티샷을 치려고 하는데 앞에 팀 캐디가 저희 페어웨이에 들어오더니 저희가 친 공 2개(버젓이 페어웨이에 있는공)를 가져가더라구요
하나는 들고가다 아닌거 같은지 근처에 던져놓고 하나는 아예 가져가서 돌려주질않음..
이런일이 있을 수 있나요?
후반 내내 기분이 더러운데 13번홀쯤 가니까 캐디 조장이라능 사람이와서 미안하다며 로스트볼 4알을 건내는데 집에 갈까했네요.
18홀 티샷 치기전 앞에 팀 공 가져간 캐디와 윗사람 오더니 뭐라뭐라 변명을 하는데 다 끝나고 하던지.. 뭐하는짓인지
후반내내 기분 더럽게 치고 왔네요.
물론 관리는 더럽게 안되있는거 아시죠.
결국 페어웨이에 있던 제볼은 가져간후 돌려주질 않았네요

주식회사 쇼골프 |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233(공항동, 쇼골프타운) 3층
대표 : 조성준 | 사업자등록번호 : 404-86-0262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2-서울강서-3532
이메일 : showgolf_webmail@xgolf.com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 02-3153-0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