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도일줄이야..ㅠㅠㅠㅠㅠ
골프장명 : 클럽72(구 스카이72) 작성 날짜 : 2024.10.06 08:09 작성자 아이디 : lst**** |
|---|
| 평점:
|
|
구 스카이72 시절에 갔던 기억이 좋아 무지하게 비싼 그린피를 지불하고 했던 란딩... 아침식사부터 일행들 모두를 실망시키기 시작했다. 클럽하우스 조식이 비씨기도 했지만 왜이렇게 짜게 음식을 만들었는지..ㅠㅠ 같이 한 일행의 말...바다가 있으니 짠가보네요...ㅋㅋㅋㅋㅋ 이어 진행 된 첫홀부터 페어웨이 관리는 실망감으로...그린은 완전 실망감.. 도대체 이러한 그린에서 어케 플레이를 하라는 애기인지...ㅠㅠ 모래는 너무 많고 군데군데 흠집은 왜이리 많고...ㅠㅠ 더이상 애기하기가... 거의 최고의 그린피를 부담하고 이런 환경에서 란딩을 해야 한다니..ㅠㅠ 오늘 좋은 자리를 만들려고 진행한 란딩... 대실망으로 마무리..ㅠㅠ 웬만하면 이용후기를 이렇게까지 쓰고 싶진 않았는데...ㅠㅠ 골프장 관리 제대로 좀 해 주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