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어웨이/그린 관리상태 엉망인데 25만원
골프장명 : 자유로 작성 날짜 : 2024.10.10 09:11 작성자 아이디 : NV3******* |
|---|
| 평점:
|
|
정말 실망스러웟고, 정말 돈아까웟습니다 코스는 통일/민국이었고, 세상살다 이런 쓰레기구장을 25만원씩 받는다는것은 이건 아닌거같습니다 점심먹고 커피먹고 카트까지 30만원조금 넘게내고 나왓는데, 평점체크하는곳에 최소의별이 한개니까 한개로 체크햇으나 마이너스입니다 받을자격이 없는 골프장입니다 1. 공지에 보수중이라고 나와있지만, 페어웨이 전체가 다 모래밭 2. 양잔디는 봄에 모내기하는것처럼 풀한포기에 간격이 5센치가 넘음 3. 일부러 러프 중지에서 치려고 러프를 찾아감 일일히 말로설명할수 없는 쓰레기구장이며 갠적으로 주1~4뢰 라운딩하는 골퍼로서 주말기준 12~14정도면 욕안먹을정도인데, 25에 올러놓는건 x골프측에 문제도 있는거라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