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예약서비스
이용후기 보기
페어웨이/그린 관리상태 엉망인데 25만원 골프장명 : 자유로
작성 날짜 : 2024.10.10 09:11
작성자 아이디 : NV3*******
평점: 개인 3점 캐디서비스 4점 |코스관리 2점 |가격만족도 2점 |부대시설/식사 4점
정말 실망스러웟고,
정말 돈아까웟습니다

코스는 통일/민국이었고,

세상살다 이런 쓰레기구장을 25만원씩 받는다는것은

이건 아닌거같습니다

점심먹고 커피먹고 카트까지 30만원조금 넘게내고 나왓는데,
평점체크하는곳에 최소의별이 한개니까 한개로 체크햇으나

마이너스입니다 받을자격이 없는 골프장입니다

1. 공지에 보수중이라고 나와있지만, 페어웨이 전체가 다 모래밭
2. 양잔디는 봄에 모내기하는것처럼 풀한포기에 간격이 5센치가 넘음
3. 일부러 러프 중지에서 치려고 러프를 찾아감

일일히 말로설명할수 없는 쓰레기구장이며
갠적으로 주1~4뢰 라운딩하는 골퍼로서

주말기준 12~14정도면 욕안먹을정도인데,
25에 올러놓는건 x골프측에 문제도 있는거라생각함

주식회사 쇼골프 |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233(공항동, 쇼골프타운) 3층
대표 : 조성준 | 사업자등록번호 : 404-86-0262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2-서울강서-3532
이메일 : showgolf_webmail@xgolf.com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 02-3153-0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