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디와 프론트직원들 응대 최악
골프장명 : 레이캐슬 작성 날짜 : 2024.10.19 18:03 작성자 아이디 : asy*** |
|---|
| 평점:
|
|
코스만 이쁘고 좋음 뭐하나.. 캐디가 일을 안해. 스코어도 못세. 공도못봐. 말투는 조선족같은데.. 클럽을 받으러 오라고 하고 코스에 나오질않음 카트와 한몸임 프론트직원들 머 화난일들있는지 친절은 1도 찾아볼수없음 .아직 종이스코어카드임. 화면으로 코스맵 볼수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