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부도 2부도 다 체크인 하려면 선결제해야함. 비와도 전화취소 안됨
골프장명 : 떼제베 작성 날짜 : 2024.10.19 18:20 작성자 아이디 : asy*** |
|---|
| 평점:
|
|
회사가 바뀌어서 회원가입을 다시 해야함. 바쁜와중에 체크인하려면 일단 회원가입부터 다시해야함 모든게 선결제 시스템으로 바뀜. 키오스크에 체크인하려면 1부든 2부든 3부 팀이든 다 카드로 선결제 해야함 비예보가 있고 비가와도 전화취소안됨. 현장취소도 막상 현장에서 장대비가 주룩주룩 옷 다 젖을정도로 쏟아지고 있어도 일기예보에 강수량이 3mm로 나와있지않음 현장취소도 안해주고 시작부터 비가 겁나오는데도 선결제하고 일단 코스나가라고 떠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