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반9홀 2시간반만에 끝남 ㅜㅜ
골프장명 : 썬힐 작성 날짜 : 2024.10.30 10:36 작성자 아이디 : gol***** |
|---|
| 평점:
|
|
1:37분 티오프. 전반을 2시간30분만에 끝내고 많이 밀리고 많이 기다리고 지루하고 리듬깨지고ㅜㅜ 그늘집 30분. 까지 전반3시간 ㅠㅠ 후반도 첫홀부터 밀려서 첫홀 파4를 두번치고 파3를 또 두번치고가는 꼼수를 부리고 18홀 마무리 했는데 앞팀이 아직도 안끝났다 싼힐은 라이트 없어서 3부도 없다 5시 넘어가니 공도 안보인다 뭐 이런 어이없는 플레이가 있습니까? 썬힐cc 운영자님 많은개선 해야할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