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이 엉망이예요
골프장명 : 부산명문회원제 작성 날짜 : 2024.11.01 11:00 작성자 아이디 : jjh*** |
|---|
| 평점:
|
|
그린이 회원제 라는게 무색할 만큼 엉망앴어요 제가 가본 회원제 골프장 중 그린관리가 최악이었어요 캐디들도 성의없는 서비스 하는 캐디도 있고 그린 이 홀마다 스피드가 달라 퍼터가 최악이었음다 관리를 잘 해야할듯요 서울서 갔는데 다시 가고 싶지 않아요 골프텔이 너무 훌륭해서 그나마 위로가 됐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