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대시설 신경 좀 쓰세요
골프장명 : 클럽72(구 스카이72) 작성 날짜 : 2024.11.02 21:24 작성자 아이디 : sto*** |
|---|
| 평점:
|
|
스카이72에서 클럽72로 바뀐 후 처음 방문했습니다 코스관리는 예전보 다 잘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부대시설과 캐디교육은 한참 부족합니다 회장실에서는 오랫동안 청소안했는 지 변기는 더럽고 냄새가 철철나고 외관만 리모델링 했는 지 락커룸은 구린내나고 락커도 후지고 그린피 25만원이면 싼 가격이 아닌 데 이 정도 서비스 수준이라니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참 지나가는 캐디들은 저랑 눈을 마주쳐도 그냥 무시하고 지나갑니다 밝은 인사는 바리지도 최소한 목례라도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