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는 안가고싶은 골프장 절때 가지마세요!!!
골프장명 : 포웰 안성 작성 날짜 : 2024.11.07 11:00 작성자 아이디 : cui******** |
|---|
| 평점:
|
|
첫번째: 차막힘 ---12 시 티업으로 인천에서 9시 출발했는데 결국엔 11:50 분에 도착함 역시 용인쪽은 너무 밀림 두번째: 라운딩이 원활하게 진행이 안됨 매홀마다 딜레이 되고 제일많이 30 분까지 딜레이 됨!!! (적당이 돈 벌어요 2부 40 팀 말이 됩니까?????? 마지막으로-- 다시는 다시는 절때 가고싶지 않음! 골프 흐름이 다깨짐 스트레스 엄청 받고왔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