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300골프장은 가지말자
골프장명 : 강남300 작성 날짜 : 2024.11.19 09:40 작성자 아이디 : chy*** |
|---|
| 평점:
|
|
강남300컨트리클럽은 서울에서 가깝다는 것 빼고 좋은점이 없습니다. 캐디가 너무 재촉하고 페어웨이도 좁고 그린에 잔디가 지난 여름에 많이 타 죽어서 군데군데 많은곳이 수리지입니다. 퍼블릭 골프장 보다 못한 골프장을 이른 아침6시대에 17만원에 캐디피15입니다. 카트피는 12만원으로 제가 다닌 골프장에서 많게는 4만~2만원이 비쌉니다. 어제 날씨가 바람불고 추운 체감온도 영하2도인데 따뜻한 난로나 커피를 주는것도 아닌데 넘 폭리를 취합니다. 강남300 가지맙시다! 골퍼들을 울리는 골프장입니다. 지금 시즌에 태국이나 말레이시아 가면 먹고(한식3끼) 자고 18홀 치는데 75,000원입니다. 싸고 좋은데 많습니다. 우리나라 골프장들 각성하고 정리가 되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