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을 다 치우지는 못했지만
봄에 오면 참 예쁠것 같네요... 그리고 눈이 있다며 3홀까...
골프장명 : 프리스틴밸리 작성 날짜 : 2025.02.16 09:34 작성자 아이디 : kjs***** |
|---|
| 평점:
|
|
눈을 다 치우지는 못했지만 봄에 오면 참 예쁠것 같네요... 그리고 눈이 있다며 3홀까지 치고 홀아웃하면 무료지원가능하다며.. 캐디님이 이야 회원제라 그런지 너무 멋지셨구요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반면 회원제 대비 그렇게 고급스럽거나 멋지진 않았지만 서비스들에 참 기억에 남네요 초반에는 약간 밀렸지만 앞에는 너무 빨리 빠져나가고 뒤에는 엄청 따라오고 그래도 후반에는 넉넉하게 다음에도 저럄한 가격 나오면 또 갈예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