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라운딩 갔던 곳이라 기억이 좋은데 다시가도 좋았어요. 주간 1부가 엄청 이쁜 골프장!...
골프장명 : 서서울 작성 날짜 : 2025.02.17 09:02 작성자 아이디 : lun**** |
|---|
| 평점:
|
| 처음 라운딩 갔던 곳이라 기억이 좋은데 다시가도 좋았어요. 주간 1부가 엄청 이쁜 골프장!! 코스좋고 그린 적당하고 다시가고싶어요. 오비가 많아도 코스가 좁지는 않아 덜터지긴합니다. 또 가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