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 페어웨이 관리가 아주 좋네요~
전장이 짧고 페어웨이가 약간 좁아서 욕심안부리고 도전...
골프장명 : 한양파인(P9) 작성 날짜 : 2025.02.17 10:40 작성자 아이디 : mc4***** |
|---|
| 평점:
|
|
그린 페어웨이 관리가 아주 좋네요~ 전장이 짧고 페어웨이가 약간 좁아서 욕심안부리고 도전~~!! 안하면 스코어도 좋게 나옵니다~~ 어딜가나 같은 소리겠지만 말입니다~ 잼있게 잘 치고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