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예보 있었으나 비 안와서 날씨는 아주 좋았고요
캐디는 완전 별로 였어요
첫 티오프인...
골프장명 : 대영힐스 작성 날짜 : 2025.03.03 09:23 작성자 아이디 : NV1******* |
|---|
| 평점:
|
|
비 예보 있었으나 비 안와서 날씨는 아주 좋았고요 캐디는 완전 별로 였어요 첫 티오프인데도 늦다고 재촉 하고 사람들 태워가지도 않고 클럽은 카트에서 가져가라하고 최악 이였어요 캐디들 교육도 기본적으로 좀 하면 좋겠네요 나머지는 대체로 좋았구요 목욕탕에 물도 안채워두고 사우나실이 겁나 추웠어요 이런거 아끼는 모습은 별로네요 3/2일 이라 아직 추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