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은 어렵고 페어웨이는 좁고
밥값은....참...
거지같은 기분으로 티박스로 이동하기...
골프장명 : 로제비앙 작성 날짜 : 2025.03.18 13:36 작성자 아이디 : KK1********* |
|---|
| 평점:
|
|
그린은 어렵고 페어웨이는 좁고 밥값은....참... 거지같은 기분으로 티박스로 이동하기 딱 알맞는 수준 이더군요...어의가 없죠 그나마 캐디님 덕분에 라운딩은 즐거웠습니다 똑똑히고 친절한 캐디님 얼렁 다른골프장으로 이직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