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관리과 운영이 매우 불친절함
7시21분 티업인데 독촉하여 내가 티업시간에 늦은줄 ...
골프장명 : 서서울 작성 날짜 : 2025.03.21 09:06 작성자 아이디 : hym**** |
|---|
| 평점:
|
|
경기관리과 운영이 매우 불친절함 7시21분 티업인데 독촉하여 내가 티업시간에 늦은줄 알고 허겁지겁 티샷하고보니7시15분 너무 황당하여 캐디에게 항의하니 경기과에서 하는일이라 잘모른다 퉁명하게 대답 라운딩 내내 기분 더러웠음 다시는 안갈 골프장 이런골프장은 응징해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