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네요
한가지 많이 아쉬운 점은 투 그린으로...
골프장명 : 캐슬파인 작성 날짜 : 2026.04.23 12:06 작성자 아이디 : NV7******* |
|---|
| 평점:
|
![]()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네요 한가지 많이 아쉬운 점은 투 그린으로 변경 된 홀이 꽤 있는데 새로 만든 그린 사이즈가 남서울 파3 보다 작은 곳도 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