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년 넘는 구장이라, 나무가 우거져 좋았고,
캐디님도 만족. 맛있는 커피도 좋았다. 5...
골프장명 : 양지파인 작성 날짜 : 2026.04.24 12:20 작성자 아이디 : sun****** |
|---|
| 평점:
|
|
50년 넘는 구장이라, 나무가 우거져 좋았고, 캐디님도 만족. 맛있는 커피도 좋았다. 5천원 ㅎ 부대시설은 많이 낡은 편이라 리모델링 필요하고, 페어웨이 관리가 아쉽고, 그린는 무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