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인데 골프장은 꽃이 없네요
벚꽃 철주 진달래 등등
조경이 볼만한데가 없구 양잔...
골프장명 : 올데이 작성 날짜 : 2026.04.24 22:20 작성자 아이디 : cxa****** |
|---|
| 평점:
|
|
4월인데 골프장은 꽃이 없네요 벚꽃 철주 진달래 등등 조경이 볼만한데가 없구 양잔디에 페어웨이 잔디가 없음 공사중이니 골프장 탓은 별로 하고 싶지 않고 잘쳐야 된다는 느낌두 없엇어요 뽈이 죽으면 해저드 티에 가서 치면 되구 드라이버 죽구 ~ 해티 사용하구 퍼터는 3퍼 4퍼 ㅋㅋ 그늘집 가격대는 양호 비싼편은 아니엿네요 코스 여자 화장실이 1개 여자 4명이 가면 줄 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코스는5만원 캐디피 15만원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