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어웨이 좋고 그린상태 등 코스관리는 잘 돼있는데 매트티가 너무 많네요. 겨울도 아니고 그...
골프장명 : 기흥 작성 날짜 : 2026.04.25 12:38 작성자 아이디 : riv***** |
|---|
| 평점:
|
![]() 페어웨이 좋고 그린상태 등 코스관리는 잘 돼있는데 매트티가 너무 많네요. 겨울도 아니고 그린피만 25만원씩 내면서 매트티라뇨. 저희 캐디님은 라이 잘 못보시는거 말곤 괜찮았습니다. 부대시설은 뭐 오래된 곳이니 기대치는 없었고 딱 없는 기대치만큼이었습니다. 그래도 가까우니 재방문은 할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