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 코스….기대에
차서 약 14년 만에 다녀온 클럽72….최근 후기대로 아쉬운 관리…....
골프장명 : 클럽72(구 스카이72) 작성 날짜 : 2026.04.26 08:54 작성자 아이디 : cha***** |
|---|
| 평점:
|
![]() 오션 코스….기대에 차서 약 14년 만에 다녀온 클럽72….최근 후기대로 아쉬운 관리….클럽 위치 메리트 빼고는 특별히…. 티박스 대다수 배토 작업중, 페어웨이 양잔디 너무 붕 떠있고 디봇 심하고…그린 스피드 다른 곳과 차이 없고(느림),,,관리 없는 느낌. 추가로 중국 황사, 바람 최악…주차차량 다 시꺼매 지고 앞으로 나머지 골프인생 중 리스트에서 삭제 일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