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간이라선지 지쳐서인지 캐디 서비스가 불친절하게 느껴졌다.
차라리 노캐디로 하면 좋겠...
골프장명 : 클럽72(구 스카이72) 작성 날짜 : 2026.04.30 14:45 작성자 아이디 : sun***** |
|---|
| 평점:
|
|
야간이라선지 지쳐서인지 캐디 서비스가 불친절하게 느껴졌다. 차라리 노캐디로 하면 좋겠다. 그린은 잘 관리되었지만 페어웨이는 별로였다. 이국적인 링크코스이고 석양놀이 지는 장면이 인상적이라서 위안을 삼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