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그린 공사중이라 어수선하지만 모든게 맘에 들어요
2주정도 후면 공사가 마무리된다고 ...
골프장명 : 올데이 작성 날짜 : 2026.05.01 12:04 작성자 아이디 : KK2********* |
|---|
| 평점:
|
|
아직 그린 공사중이라 어수선하지만 모든게 맘에 들어요 2주정도 후면 공사가 마무리된다고 하네요.. 기대하겠습니다. 제가 제일 자주가는 골프장입니다. 어제도 라운딩중 대표님이 직원분들과 홀마다 체크하시는데 앞으로 더 좋아질거라는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