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부 노캐디로 쳤어요. 생각보다 잔디 상태 나쁘지 않았고 그린만 지금 모래뿌려서 관리중이...
골프장명 : 골프클럽Q(구 안성Q) 작성 날짜 : 2026.05.01 12:12 작성자 아이디 : KK1********* |
|---|
| 평점:
|
|
1부 노캐디로 쳤어요. 생각보다 잔디 상태 나쁘지 않았고 그린만 지금 모래뿌려서 관리중이더라구요. 여전히 뷰도 좋고 클럽하우스 음식맛도 굿!! 저는 재방문 의사 가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