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크 아웃으로 진행했어요
잔디상태나 그린 다 괜찮았습니다
다만 야간에 페스티벌을 진행...
골프장명 : 클럽72(구 스카이72) 작성 날짜 : 2026.05.02 13:10 작성자 아이디 : saf**** |
|---|
| 평점:
|
|
레이크 아웃으로 진행했어요 잔디상태나 그린 다 괜찮았습니다 다만 야간에 페스티벌을 진행하면 골프장에 다 들리네요 그리고 야간 캐디분은 공 안보이는 것때문에 그런지 젹극적으로 공을 안봐주는 부분은 개선 사항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