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는 좋으나, 페어웨이 그린 잔디 관리가 아쉽습니다
디봇은 너무 많고..페어웨이. 잔디...
골프장명 : 대영베이스 작성 날짜 : 2026.05.03 12:07 작성자 아이디 : NV1******* |
|---|
| 평점:
|
![]() 코스는 좋으나, 페어웨이 그린 잔디 관리가 아쉽습니다 디봇은 너무 많고..페어웨이. 잔디 없는 곳도 종종 있고, 그린도 살짝은 아쉬웠네요~ 캐디도 불친절! 좀 더 관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