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캐디 이름 기억안나는데 진짜 별로였음
내가 로제비앙 야간만 열번은 갔는데 이번에 갔...
골프장명 : 로제비앙 작성 날짜 : 2026.05.03 12:11 작성자 아이디 : mth** |
|---|
| 평점:
|
|
남자 캐디 이름 기억안나는데 진짜 별로였음 내가 로제비앙 야간만 열번은 갔는데 이번에 갔다가 정떨어져서 다신안간다 밀리지도않았구만 늦었다고 그늘집 닭강정은 지멋대로 포장으로 돌리고 우리옆코스동시간, 우리뒷팀 다 그늘집에서 먹던데? 그린인지 씨름장인지 모래때문에 개판이고 대광 회장님 초심잃으셨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