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디님이 미안해할 정도로 코스 상태는 개판이였음
그린피 4만원짜리 보다 못하는 코스 상태...
골프장명 : 이포 작성 날짜 : 2026.05.03 18:27 작성자 아이디 : two*** |
|---|
| 평점:
|
|
캐디님이 미안해할 정도로 코스 상태는 개판이였음 그린피 4만원짜리 보다 못하는 코스 상태임 이걸 20만원 내고 친다는게 열이 받음 회원제인데 회원분들은 뭐하나 모르겠음 퍼블릭으로 바뀌어도 안갈 것 같음 작년 여름에 너무 더워서 잔디가 탔을 때 베어크리크 포천 구장에서는 치실건지 선택하라고 치면 그린피를 할인해줌 왜 부킹 사이트에 남는 티가 많았는지 이제 이해가 감 최근 블로그에 좋다고 누가 글을 올렸는데 믿지 마세요. 싼 구장은 이해라도 하지만 여긴 정말 욕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