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디로 배정된 분이 너무 별로 였습니다!
저는 드라이빙캐디가 와서 잘 모르나 생각이 들어...
골프장명 : 썬힐 작성 날짜 : 2026.05.04 12:19 작성자 아이디 : coo**** |
|---|
| 평점:
|
|
캐디로 배정된 분이 너무 별로 였습니다! 저는 드라이빙캐디가 와서 잘 모르나 생각이 들어서 혹시 드라이빙캐디냐? 하고 물어보니 자시는 마샬프로라고 예기하는데 정말 황당한 경험이였네요! 즐거운 라운딩이 되야 하는데 짜증이나고 힘들었습니다. 코스 설명도 재대로 안되고 시작하자마자 운동은 알아서 하세요! 라고 하더니 공은 어디에 있는지 찾지도 않고 샤프트로 흔들어 가르키며 동반자에게 가서 치라고 하고, 매너가 정말 없는 캐디였습니다. 역으로 갑질당한 기분이였습니다. 캐디도 골라서 라운딩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매번 내장객 갑질만 예기가 나오지만, 이날은 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 할말이 너무 많은데 그때 생각이나면 기분이 너무 나빠지니 여기서 마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