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관리잘 된 골프장이었어요~
오션뷰 경치 끝내줘요~
그린은 모래가 좀 많아 생각보다...
골프장명 : 드비치+거제뷰 작성 날짜 : 2026.05.04 13:05 작성자 아이디 : ymh****** |
|---|
| 평점:
|
|
정말 관리잘 된 골프장이었어요~ 오션뷰 경치 끝내줘요~ 그린은 모래가 좀 많아 생각보다는 느리구요~ 사진 찍는 곳곳이 포토존이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 하고 싶어요~ 캐디님 친절하고 라운딩 리드도 잘 해주셨구요~ 둘째날 비가와서 거제뷰cc 를 못친게 많이 아쉽네요~~ 엑스골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