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디를 찾아다녔습니다. 티샷 때 아이피쪽이 아니라 잔디 있을만한 곳으로 공을 쳐야했습니다....
골프장명 : 이포 작성 날짜 : 2026.05.05 12:30 작성자 아이디 : uri*** |
|---|
| 평점:
|
| 잔디를 찾아다녔습니다. 티샷 때 아이피쪽이 아니라 잔디 있을만한 곳으로 공을 쳐야했습니다. 상태가 중부권 6만원짜리 구장보다 못한 잔디네요. 야간캐디는 신입으로만 돌리나봐요. 거리를 워치로 대충 불러주네요. 코스 레이아웃에 대한 숙지도 떨어지고 그린 라이를 반대로 읽어요. ㅜㅜ 신입캐디라 이해는 하는데 9홀을 1시간40분내로 끊어야한다고 재촉하는 것에 할 말을 잃었습니다. 중간에 빨리 진행해야한다고 화장실도 안내없이 지나가버려서 꾹 참으면서 공 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