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골프 행사로 3팀이 다녀왔습니다.
예약문자는 지코스로 왔는데 가서 보니 뉴코스로 돌더라...
골프장명 : 베뉴지 작성 날짜 : 2026.05.06 11:59 작성자 아이디 : bbo**** |
|---|
| 평점:
|
|
x골프 행사로 3팀이 다녀왔습니다. 예약문자는 지코스로 왔는데 가서 보니 뉴코스로 돌더라구요. 좀 황당하긴 했지만 행사가로 식사 커피까지 아주 저렴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만 저희팀 캐디분이 완전 생생초짜라서(그린스피트를 물어봤는데 모른다고 대답함. 처음 나왔다고) 그게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담에도 좋은 구장 좋은 행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