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시설 좋습니다.
클럽하우스 갈비탕 맛있습니다.
커피 맛집입니다.(개인취향)
캐...
골프장명 : 포레스트힐 작성 날짜 : 2026.05.07 10:34 작성자 아이디 : NV3******* |
|---|
| 평점:
|
|
일단 시설 좋습니다. 클럽하우스 갈비탕 맛있습니다. 커피 맛집입니다.(개인취향) 캐디 공 낙하지점 귀신같이 봅니다. 단, 아웃도 짤없이 콜해줍니다. 잔디 좋습니다. 좋은 가격에 좋은 시설에서 즐겁게 라운딩해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