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가본 골프장이었는데 집에서의 거리도 괜찮고, 그린상태 등이 만족스러웠어요
조금 아쉬...
골프장명 : 리앤리 작성 날짜 : 2026.05.09 12:11 작성자 아이디 : khy**** |
|---|
| 평점:
|
|
처음 가본 골프장이었는데 집에서의 거리도 괜찮고, 그린상태 등이 만족스러웠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스카이코스 해저드폭이 너무 넓은곳이 있어 도저히 내 캐리로는 도전할수 없었고 하이랜드 코스가 아직 공사중이라 쓸수 없었던거에요 다음번엔 하이랜드 코스 한번 가보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