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과 지들 퇴근해야된다고 늦는다고 하도 ㅈㄹㅈㄹ 카트타고 경고만 하고 가면 모르겠는데 카...
골프장명 : 옥스필드 작성 날짜 : 2026.05.09 22:57 작성자 아이디 : gow***** |
|---|
| 평점:
|
| 경기과 지들 퇴근해야된다고 늦는다고 하도 ㅈㄹㅈㄹ 카트타고 경고만 하고 가면 모르겠는데 카트타고 쫓아와서 내리자마자 하는말 고객님 너무 느리세요 짜증내길래 그냥 좋게 알겠습니다~ 하고 진행 빠르게 하려는데 계속 감시하고 결국 막홀까지 감시 당하면서 플레이함 그러다 친구한테 못치니까 느리죠 이지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