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가 좋을듯해서 날이 좋은 주말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기대가 너무 높았던지 실망감도 ...
골프장명 : 옥스필드 작성 날짜 : 2026.05.10 12:03 작성자 아이디 : ung*** |
|---|
| 평점:
|
| 가성비가 좋을듯해서 날이 좋은 주말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기대가 너무 높았던지 실망감도 크네요. 코스관리는 너무 안되어있고 캐디님도 별 말씀이 없으시고 공은 잘 간거 같은데 가보면 없고..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듯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날이 좋은 주말에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즐거운 롼딩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