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호회에서 월례로 3팀 진행했어요
지금이 그린피 최고라서 부담줄이려고 주말야간 라운딩했...
골프장명 : 벨라45 작성 날짜 : 2026.05.14 12:22 작성자 아이디 : sw7*** |
|---|
| 평점:
|
![]() 동호회에서 월례로 3팀 진행했어요 지금이 그린피 최고라서 부담줄이려고 주말야간 라운딩했는데 페어웨이 그린 말할것도 없이 좋았고 조명도 LED라서 너무 좋았어 물론 맴버가 첫번째고 즐거운 라운딩이 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