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및 페어웨이 관리가 대단히 잘되어있었다. 다만 그린에는 모래가 너무 많이 있어서 거리 ...
골프장명 : 포천아도니스 작성 날짜 : 2026.05.16 12:39 작성자 아이디 : nik***** |
|---|
| 평점:
|
![]() 코스및 페어웨이 관리가 대단히 잘되어있었다. 다만 그린에는 모래가 너무 많이 있어서 거리 맞추기가 좀 어려웠다. 일주일 이상은 지나야 그린컨디션이 정상으로 돌아올듯싶다.그린주면 잔디도 잘 관리되어있어 어프로치에도 대부분 무리가 없었다. 진행도 순조롭고 캐디도 우리팀은 고참이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무리가 없었다. 또한 냉수와 심지어 커피까지 보유하여 캐디덕에 중간에 냉커피를 마시는 호사도 즐겨서 매우 만족스럽다. 동반자들 또한 다음에 다시 한번 부킹하여 또 즐기자는 좋은 평가가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