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경이 너무 예뼜어요~ 울산바위 최고!!
첫날은 바람이 불어서 좀 힘들었지만
둘째날은 ...
골프장명 : 플라자설악 작성 날짜 : 2026.05.16 13:47 작성자 아이디 : moo****** |
|---|
| 평점:
|
![]() 풍경이 너무 예뼜어요~ 울산바위 최고!! 첫날은 바람이 불어서 좀 힘들었지만 둘째날은 날씨도 좋고 그린도 나쁘지 않고 좋았습니다~ 숙소도 동반자들이 맘에 들어해서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즐거운 라운딩 이었습니다^^ |